CMnix Entertainment, 씨엠닉스
언젠가 세상은 영화가 될 것이다 !
회사소개 포스트프로덕션 버추얼프로덕션 아카데믹스 영화배급 종합광고
시네필 아카데믹스
Cinephile Academics
문의사항 및 용역의뢰 이곳을 클릭하면 메일 주소가 클립보드로 복사됩니다.
극장개봉을 위한 장편영화 창작포럼 ( For 영화배우 ) !

버추얼프로덕션  → 아카데믹스 ( 영화감독 VR/VFX 과정 버추얼연출 | 영상연기 장편제작 ) → 영화배급

시네필커뮤니케이션(www.cinephile.kr)은 지속적인 영화창작이 가능하도록, 극장개봉을 위한 시네필 장편영화 창작포럼 회원단체를 모집합니다. 영화제작사가 주관하고 창착포럼 회원단체가 참여하여, 영화기획에서부터 각본, 제작, 배급 및 상영까지 수행합니다. 10명 내외의 기성배우 또는 영화배우(지망생포함)들이 장편영화 제작 전과정에 참여하면서 지속적인 작품활동을 유지하고, 매출액의 일정비율을 러닝개런티로 지급합니다.



■ 모집대상 : 
예술, 저예산 및 독립영화 (주·조연 출연 및 데뷔 영화배우)

 참가자격 : 연예관련단체, 연기학교/학원, 극단, 단체모임.

 참여회비 : 배우당 약40만원/월 내외 (시나리오에 따라 변동) 

 제작현황 : 2019년도 진행 중인 창작포럼 과정.
   
   3 번째 작품 : 김성한 감독 오달수 주연의 요시찰
. ( 홈페이지 )

   4 번째 작품 : 권중목 프로듀서가 진행하는 호모데우스 ( 홈페이지



 참여방법 : 당사 담당자와 실무협의 ( indicinema@naver.com )


 기타 참조사항 : 

    1) 참가기준
극장개봉 창작포럼은 개별신청은 받지 않으며, 10명 이상의 단체신청만 가능합니다. 매주 주말 또는 평일(저녁시간) 2일(4시간)에 열리는 창작모임이며, 영화제작 완료시까지 지속적인 참여가 가능한 회원으로 연령, 성별 제한 없음. (신청단체에 따라 진행일정 외 변경가능)

    2) 창작포럼 참여시 장점.
창작포럼에 참여한 배우들의 캐릭터에 맞는 시나리오를 구성하기에, 영화감독 및 영화배우의 초기 데뷔가 부담감이 없습니다. 또한 영화사가 전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데뷔를 지원하기 때문에 작품성도 좋아지고, 무엇보다도 장편영화가 개봉하여 일정이상의 매출이 발생할 경우에는 참여한 회원들에게 매출액의 50%를 인센티브로 지급합니다. ★ 역대 저예산영화 흥행작품 사례보기 :  클릭하기 

    3) 창작포럼 일정.
영화사의 주도하에 영화출연계약서를 쓰고, 배우 캐릭터에 맞게 시나리오를 3개월에 완성하여, 단편영화제작을 통하여 보완하여, 장편영화제작에 참여합니다. 이후 가편집, 종합편집등을 영화사가 연출팀과 함께 진행합니다. 이 기간에는 배우팀의 홍보촬영, 홍보콘텐츠 제작을 수행합니다. 




시네필커뮤니케이션은 누구나 창작이 자유로운 세상을 꿈꾸며, 그 일환으로 상기와 같은 창작모임을 주관하여,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연예기획사의 영화배우, 연극단의 연극배우, 연기학원 배우지망생, 기타 배우관련 모임등 10명 내외의 배우단체가 당사와 업무협약을 통하여 지속적인 영화창작에 참여할 수 있으며, 극장개봉 및 온라인상영을 통하여 일정 매출액 이상시 러닝개런티로 수익도 분계합니다.
    




서울 송파구 법원로11길 11(문정동644) 현대지식산업센터 A동 408호 전화 | 02 2148 6796 팩스 | 02 2148 6799 사업자번호 | 206-86-18591
업체명 : (주)씨엠닉스, 대표자 : 권중목 Copyrightⓒ 2009 씨엠닉스. All Rights Reserved indicinema@naver.com
24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