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ix Entertainment, 씨엠닉스
| 회사소개| 에이전시| 필름아카데미|
프로덕션 포스트프로덕션 버추얼프로덕션 아카데믹스 영화배급 종합광고
회사 소개
Company Profile
문의사항 및 용역의뢰 이곳을 클릭하면 메일 주소가 클립보드로 복사됩니다.
시네필을 위한 극장개봉 독립예술영화 창작 플랫폼 !!



하기와 같이 당사는 다양한 영화창작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영화배우, 영화감독 및 영화아티스로 활동하고자 하는 시네필들은 누구나 참가에 제한을 두지 않고 활동을 지원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의 영화창작에 참여코자 하는 분은 영화창작참가서 ( 양식다운받기 ) 를 신청하시면, 상담을 통해서 가장 합리적인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시네필커뮤니케이션은 시네필들의 인적 네트워크와 영화배급 조직을 활용하고, 급속히 발전하는 첨단영화기술의 효율화를 통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영화감독, 영화배우, 프로듀서, 시나리오작가 및 영화아티스트로 활동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시네필커뮤니케이션은 한국영화산업이 자본중심에서 사람중심으로 전환되어, 모두 함께 고도의 영상문화를 창조하고 향유하며, 그 혜택을 함께 누리는 세상을 지향합니다.

시네필커뮤니케이션의 영화창작 시스템은 CMnix(Cinema Management)기법을 활용하여 영화창작에 참여하는 다양한 구성원들을 합리적으로 편성하여 영화창작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영화창작 인프라를 활용할 경우에는 누구나 지속적인 영화창작을 통하여 영화배우, 영화감독, 시나리오작가 및 영화아티스트로 활동이 가능하며, 다양하고 효율적인 콘텐츠유통망을 통하여 지속가능한 창작환경이 조성됩니다.


누구나 창작을 통하여 수익을 올릴수 있도록 극장개봉 및 디지털배급을 지원합니다. 

당사는 독립예술영화, 저예산영화,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등 여러분이 창작한 창작물을 극장개봉 및 디지털배급을 지원합니다. 장착물 배급의뢰를 요청하면, 당사는 영상물등급위원회의 등급심사를 시작으로 각종 영화정보 사이트에 영화정보를 등록하고 국내 영화관에 극장개봉과 온라인(올레TV, 네이버 온라인상영), DVD 출시 및 해외배급까지 원스톱으로 마케팅과 배급을 수행합니다.( 씨엠픽쳐스 홈페이지 )


영화감독 누구나 지속적인 창작활동을 지원하는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영화감독 및 영상창작자를 위하여 당사는 모든 창작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장편영화감독 또는 방송영상감독에게 영화제작비 부담 없이 지속적인 창작활동을 지원합니다. 영화제작배급회사의 기획 프로세스를 통하여, 극장개봉 독립예술영화의 지속적인 창작활동과 창작물에 대한 수익을 창작자들에게 분배하여 지속적인 창작활동을 지원합니다.
참여하는 영화감독 및 아티스트 현황  및 창작 영화현황 ]
 


영화배우 누구나 지속적인 연기활동을 할수 있도록 창작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기성영화배우을 위하여, 극장개봉 독립예술영화 창작포럼을 포함하여 다양한 영화창작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매주 평균 하루를 투자하여 극장개봉 장편영화에 지속적으로 주·조연으로 출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창작포럼 회원(년회비 삼백만원)은 6개월의 프리프로덕션, 3개월의 촬영기간과 3개월의 후반편집을 통해 극장 시사회 및 극장개봉 후 실적에 따라 별도 참여자에게 러닝개런티를 지급합니다. [ 세부내용 보기 ]




누구나 버추얼프로덕션감독으로 자유로운 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창작 인프라를 제공. 

당사는 수년동안 애니메이션 솔류션을 개발하고 향상시키고 있으여, 애니메이션감독 지망생들을 위하여 해당 솔류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애니매이션을 좋아하고, 창의적인 창작활동을 즐기는 창작자 누구나 당사의 창작솔류션을 통하여 애니메이션감독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해당 솔류션에 대한 툴사용 교육과 이후 창작 인프라사용료로 장편애니메이션을 창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영화아티스트 누구나 지속적인 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창작인프라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극장개봉 독립예술영화를 매년 수십 편 제작 및 배급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합리적인 비용을 지출하지만, 되도록 영화아티스트들의 기부활동을 통해서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영화가 극장개봉 및 온라인배급을 통하여 매출액이 발생할 경우에는 창작자들의 참여비율에 따라 수익금을 배분하여 드립니다.



시나리오작가 누구나 지속적인 창작활동할 수 있도록 창작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완성된 영화시나리오가 영화로 제작되지 않을 때, 시나리오작가는 창작활동이 중단됩니다. 국내에는 영화로 제작되지 못한 영화시나리오가 수만 작품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당사의 영화제작방식은 기획을 통해 영화제작비가 확보된 이후, 영화시나리오작가가 참여하고, 영화가 창작되어 개봉되면 참여한 비율에 따라 수익을 분배하여 지속적인 창작으로 연결됩니다. [ 시나리오 작가회의 ]



누구나 서울필름아카데미를 통해서 영화배우, 영화감독으로 데뷔할 수 있습니다.

영화아카데미는 극장개봉 독립예술영화 창작에 참가비(5백만원내외)만 부담하면, 별도 교육비 및 영화제작비 부담 없이 영화배우 및 영화감독으로 데뷔할 수 있습니다. 기존 강의식 교육이 아닌 실무제작에 참여하는 도제식 교육을 통해서 영화제작배급회사의 업무지원을 통하여, 영화배우로 데뷔하고, 영화연출감독은 작품연출로 데뷔합니다. 
( 서울필름아카데미 홈페이지 www.seoulfilmacademy.com )


누구나 영화관련 콘텐츠사업을 할 수 있도록 당사의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국내에는 많은 영화제작사, 연예기획사, 연기학원, 영화관련 기업과 더 많은 영화관련 프리랜서가 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사업자들에게 당사의 영화관련 인프라를 제공하여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영화분야가 아니더라도 당사의 인프라를 활용하기를 원하는 모든 콘텐츠 및 관련회사들의 업무를 지원합니다. 다양하고 질 높은 영화콘텐츠은 모든 사람들의 생활을 풍요롭게 합니다. [ 1인 콘텐츠기업 경영지원 안내 ]



누구나 영화제작에 투자(천만원이상 및 현물)하여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제작하는 저예산영화에 투자하는 것은 높은 위험성과 높은 수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단순히 금융상품으로 판단하여 투자할 경우에는 좋은 상품이 아닙니다. 그러나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투자한다면 투자수익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기성배우의 현물투자(출연)이나, 판매회사의 PPL 영화제작등 다양한 방식의 영화투자를 통하여 수익성을 극대화 할 수가 있습니다.








서울 송파구 법원로11길 11(문정동644) 현대지식산업센터 A동 408호 전화 | 02 2148 6796 팩스 | 02 2148 6799 사업자번호 | 206-86-18591
업체명 : (주)씨엠닉스, 대표자 : 권중목 Copyrightⓒ 2009 씨엠닉스. All Rights Reserved indicinema@naver.com
24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